반응형
안녕하세요, 바쁜 일정들이 하나 둘 마무리가 되는 시점에서 임시 저장했던 글들을 정리하여 posting 하고 있습니다. 주말부터 오늘까지 정말 가을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. 이런 기분좋은 가을 하늘과 바람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만추의 지금을 만끽해야할 것 같습니다.
'23년 19번째 "서울(Seoul) 기념 우표"가 발행되었습니다. 개인적으로 정형화된 네모 모양의 우표보다 이런 다양한 모양의 우표가 너무 맘에 듭니다. (예전, 부채 모양의 우표도 참 예뻤죠,,,)
이번 우표는 길쭉한 직사각형 모양으로 남산 방향의 서울 야경과 잠실 방향의 서울 풍경을 파노라마로 형태로 디자인되어 더욱 예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. 예전, 양재 시민의 숲 역으로 출 퇴근할 때는 강남, 그리고 종로도 자주갔었는데, 파주에 온 뒤로는 서울 가는게 무슨 일이 있어야 갈 수 있는 곳이 되어버렸네요 :D
이젠 10월도 오늘 지나면 하루 남게 되는데 '23년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, 연초에 생각했던 계획들이 잘 진행되었는지 아니면 흐지부지 되었는지 확인해보는 시점인 것 같기도 합니다. (*10월만 지나면, 급한 업무도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될 것 같은데, 중요한건,,, 절차와 지침은 잘 만들어 놓고, 잘 유지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하고 보완해 나가는 과정이 항상 어려운 것 같습니다..)
반응형